RUMORED BUZZ ON 밤의제왕

Rumored Buzz on 밤의제왕

Rumored Buzz on 밤의제왕

Blog Article

바스켓 브롤과 듀얼이 공식적으로 영구 모드가 되었다. 둘은 같은 슬롯을 공유하게 될 것이다.

비록 패치가 하나밖에 없고 버프가 필요한 다른 브롤러들에겐 없었단 게 아쉽긴 하지만.

더보기 시리즈 신간알림 시리즈 신간알림 받는 중 시리즈의 신간이 출간되면 설정하신 방법으로 알려드립니다.

한 브롤러만 국한된게 아니라 여러 브롤러로 달성할 수 있는 퀘스트가 추가된다.

종합적으로 버프 대상과 너프 대상 자체는 괜찮지만, 정작 중요한 버프/너프 내용은 아쉬운 패치였다고 볼 수 있다.

[구매 안내] 세트 또는 시리즈 전권 소장 시(대여 제외) 이미 소장 중인 중복 작품은 다른 계정에 선물할 수 있는 쿠폰으로 지급됩니다. 자세히 알아보기 >

아래 토론들로 합의된 편집방침이 적용됩니다. 합의된 부분을 토론 없이 수정할 시 편집권 남용으로 간주되어 제재될 수 있습니다.

하이퍼차지 출시로 인해 사기적인 성능을 보였던 팽과 에드거가 너프 되었다. 팽 자체는 성능이 좋아서 밤의제왕 별로 큰 타격을 받지 않았고 에드거는 자동 충전량만 너프 되었기 때문에 별 타격이 없다. 왜냐하면 핵심 부분만 너프되지 않았기 때문이다.

'구매자'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.

현재로선 쉘리, 불, 재키, 콜트, 스파이크, 펄만이 하이퍼 차지를 가지게 되지만 추후 차차 추가해나갈 예정이라고 한다.

토론을 통해 www.bamje.biz 브롤스타즈 문서 및 하위 문서에서 줄임말을 사용하지 않기로 합의되었습니다. 합의된 부분을 토론 없이 수정할 시 편집권 남용으로 간주되어 제재될 수 있습니다.

그리프가 맵 밤제 주소 가장자리에서 캐시백(특수 공격)을 사용 시 발생하는 문제 수정

불사조 크로우 리모델링 및, 이펙트 변화, 전용 프로필 아이콘, 스프레이, 핀 추가

밤제 The app may well not provide somebody consent functionality, and you'll revoke accessibility in the above way.

Report this page